장기 불황이 지속되면서 서민들의 대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. 하지만 신용등급, 연봉 등 까다로운 대출 조건에 은행에서 서민이 대출 받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.

이러한 서민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“국민캐피탈”이 발벗고 지원에 나섰다. 정부지원자금으로 저 신용자, 저 소득자에게도 대출이 가능하도록 대출 조건을 완화하고 10년 이상 된 전문 상담사들을 통해 승인률을 크게 높였고, 간편한 절차로 당일 대출이 가능하도록 하여 대출 문의에 지친 서민들에게 희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.

국민캐피탈에서 취급하는 대출상품은 공무원, 직장인, 개인사업자 외 저소득자, 저신용자 등 수많은 고객층들에게 최소 1시간 이내 연5%부터 최대 1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저금리대환, 생활자금, 부동산대출까지 안내를 하고 최저금리로 제공되며 꼭 필요한 수요층들의 이자상환의 부담을 덜어주며 숨통을 틔워주는 상품으로 높은 신용 평점을 받고 있다.

특히 국민캐피탈은 기존 캐피탈, 대부업체 대비 최대 80%까지 이자 절감 효과가 있으며 대출 건 수 및 기관 개선으로 신용등급의 대폭 상승도 가능하다.

금융 전문가들이 무료로 1:1 상담을 하여 자신의 상황에서 최적화된 상품을 안내 받을 수 있다. 대출을 통해 자신이 가진 부채를 최저금리의 대출로 상환한다거나 너무 낮아져 버린 신용등급을 상승하는 등 금융전문 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.

현재 신용조회 기록이 전혀 남지 않는 “안심 무료 상담서비스”를 진행하고 있어 부담없는 상담이 가능하다고 한다.

이름
연락처 - -
희망금액
무료한도조회는 신용등급에 아무런
영향이 없으며 안전하게 폐기됩니다.
대출한도는 원이며
최저금리는 입니다.